Seoul, Gangnam-gu, Teheran-ro 7-gil, 22, 9F, 918
New positions available at Forsit
Beauty & Cosmetics

LG생활건강

23년 아마존 코리아 공식 아마존 US, 신규 론칭한 브랜드 중 뷰티 카테고리 매출 1위

23년 아마존 코리아 공식 아마존 US, 신규 론칭한 브랜드 중 뷰티 카테고리 매출 1위
< Back

Key Challenges

LG생활건강의 15개 이상의 브랜드를 짧은 기간 안에 현지 시장에서 인지도를 키우기 위해서는 공격적인 시장 진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MARKET EXPERTISE

15개의 브랜드를 아마존US에 첫 진출시키기 위해서는 채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포지셔닝 전략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BRAND ROYALTY

LG생활건강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는 있는 상황이었으나 매우 많은 경쟁 제품들 사이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선호와 고객 충성을 이끄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Outcome

OUTCOME GROWTH in 2023
770%

23년 아마존 코리아 공식 아마존 US, 신규 론칭한 브랜드 중 뷰티 카테고리 매출 1위

MARKET EXPERTISE

아마존US 뷰티 카테고리 내에서 판매한 다수의 경험을 토대로 각 브랜드별 포지셔닝 전략을 모두 세워 시장에 침투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의 컨셉, 타깃 고객, 제품의 경쟁력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현실적인 목표를 잡은 결과 연 770% 매출 성장이 가능했습니다.

BRAND ROYALTY

15개 브랜드의 빠른 성장 뿐만 아니라 LG생활건강 브랜드의 진성 유저, 충성 고객 또한 큰 폭으로 늘어나 현지에서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1st

Top Ranking

+5,000

From top 3 SKUs Sold Month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