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View 수
Engagement %
인플루언서 수
팔로우 수 총합
폴싯 해외 네트워크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으로 국내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의 길을 걸을 수 있게 해요.
2,800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1.4억명의 해외 팔로워가 함께하는 마케팅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은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창의적인 콘텐츠로 강력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넓은 팔로워와 시청자층에게 도달하는 전략이에요.
각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살린 진정성있는 캠페인을 기획해 영상과 이미지, 스토리, 라이브 기능으로 반영하고 있어요. 이런 접근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참여를 유도해 장기적인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이커머스 매출로 직결되는 눈부신 퍼포먼스
바이럴 마케팅 통한 인지도 증가로 제품에 대한 관심을 대폭 늘리고 브랜드 마케팅과 Press Release를 통해 구매 결정까지 전환해요.
이커머스 판매로 이어지는 연결 고리에 대한 폴싯만의 성공 방정식을 적용하고, 재구매 팬층을 늘려나가요.
What we do
해외 인플루언서 선정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콘텐츠 핵심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해요.
키워드 및 트랜드 분석
우리만의 최신 트렌드와 키워드 분석 방식을 적용해, 콘텐츠가 바이럴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이커머스 판매를 최적화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과 함께 창의적인 방향으로 콘텐츠를 바이럴 시켜요.
SNS 마케팅
각 소셜 채널의 알고리즘 및 특성을 고려해 우리만의 콘텐츠 활성화 전략으로 콘텐츠를 바이럴 시켜요.
글로벌 콘텐츠 제작
아마존, 큐텐, 월마트, 자사몰 등 온라인 판매로 직결시키기 위해 우리만의 방식을 도입해요.
성과 분석
폴싯 자체 소프트웨어 (Panorama)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분석하고 지속적인 개선과 최적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