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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팅

매출로 직결되는 데이터 기반의 키워드 . 미디어 마케팅

미국 아마존은 약 300만명의 엑티브 셀러미로 Naver와 비교해 10배 이상의 경쟁이 존재해요. 치열한 경쟁으로 광고 비용은 증가하고, 까다로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뛰어넘기 어려워요.
폴싯 광고 팀은 이러한 시장 변화에 발 맞춰 다양한 채널에서 가장 수준 높은 테크니컬한 솔루션을 도입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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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MARKETING OUTCOME

퍼포먼스 마케팅 성공

178
%
연간 평균
ROAS 증가율
1,200,000
+
브랜드 1년차
평균 매출
22,000
운영중인
캠페인 수
15
연간
광고 노출수
Software-driven technical marketing

자체 소프트웨어로 운영하는 테크니컬 마케팅

해외 시장의 치열한 퍼포먼스 경쟁에서 남들과 같은 방식으로만 운영한다면 성장은 불가능해요. 폴싯은 개발팀과 글로벌 탑 퍼포먼스 리더들이 함께 이커머스에 특화된 그로스 해킹 Loop을 설계했어요.

자체 소프트웨어 (Panorama)를 통해 여러 채널의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고, 머신 러닝으로 학습하여 이커머스 광고 매출과 ROAS를 증가시켜요.
또한, 자체 소프트웨어 (Pulse)는 브랜드 성장 중 발생하는 수많은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반자동 시스템이에요.
폴싯은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으로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해요.

WHAT WE DO

아마존 PPC

폴싯은 아마존에서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키워드 시장을 점령해요. Amazon Sponsored Product, Brand, Display, Video 광고를 효율적으로 편성해 Ad Sale을 증가시키고 ROAS를 향상시켜요.

타 플랫폼 PPC

큐텐, 월마트, 쇼피, 라쿠텐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 적합한 최첨단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요. 자체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전략적 입찰과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국내 브랜드가 해외 플랫폼에서 성과를 만들 수 있게 해요.

Google SEO

해외 검색 결과 증진을 통해 검색을 통한 구매 목적을 포착하고, 판매 페이지까지의 구매 전환 여정을 세밀하게 설계해요. 이를 통해 국내 브랜드가 해외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욱 눈에 띄게 되요.

SNS 광고

메타와 틱톡을 이용한 미디어 광고로 국내 브랜드의 해외 노출을 증진시키고, Advanced 마케팅 로직을 설계하여 구매 전환을 최적화해요.

리타겟팅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Re-engagement 루프를 만들어요. 재참여 활동을 통해 고객을 재활성화시키고, 이를 통해 이탈자에 대한 구매를 30% 이상 올려요.

뉴스레터 & 커뮤니티

북미, 일본, 유럽 지역에서 폴싯의 수만명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해요. 이를 통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를 증가시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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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격적인 광고 전략

해외 퍼포먼스 마케팅의 전문성을 보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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