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US 여성 생리대 카테고리 1위 달성,하루 판매 5,000만원 이상 매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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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Challenges
아마존US에 진출하는 후발주자로서 현지에서 인지도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기존 타 브랜드와의 경쟁우위를 점하고 매출을 키워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MARKET EXPERTISE
국내 시장과 다른 미국 시장, 특히 아마존US 시장에 대한 전문성이 있어야 타깃 시장에 선점해 있는 타 브랜드들 틈에 포지셔닝하여 매출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BRAND AWARENESS
브랜드 인지도가 전혀 없는 상황이었기에 단숨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Outcome
OUTCOME AVG. GROWTH in 2023
370%
아마존US 여성 생리대 카테고리 1위 달성, 하루 판매 5,000만원 이상 매출 달성
MARKET EXPERTISE
대부분 후발주자인 국내 브랜드를 아마존US 시장에서 성공시키는 필승 전략은 OCBON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현재는 Top 3개의 제품이 월 5,000개 이상 판매될 만큼 타깃 시장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BRAND AWARENESS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기 위해 보유하고 있는 Influencer Pool 을 활용하여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양상하고, 소비자들이 최대한 많이 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결과 유기농 생리대의 TOM 브랜드로서 OCBON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었고, 아마존US 에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1st
Top Ranking
+5,000
From top 3 SKUs Sold Month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