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HOPE, Qoo10 판매시작 2주 만, 1일 최대 매출 1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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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Challenges
일본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황에서 베리홉을 빠르게 알리기 위해서는 시장에 대한 이해도, 그리고 채널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이 중요했습니다.
INFLUENCER MARKETING
한정된 예산으로 높은 효과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현지 채널 전략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MARKET EXPERTISE
집행된 마케팅이 매출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Qoo10으로 랜딩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전략과 판매 사이트에서 전환율을 높이는 작업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Outcome
1 DAY SALES
1억
VARIHOPE, Qoo10 판매시작 2주 만, 1일 최대 매출 1억 돌파
INFLUENCER MARKETING
일본에서 영향력 높은 SNS 채널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시딩을 진행하였고, 이는 짧은 기간 안에 베리홉의 제품을 알리는 데 큰 효과가 있었습니다.
MARKET EXPERTISE
마케팅의 효과가 Qoo10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랜딩을 이끌었고, 결과적으로 판매 시작 2부 만에 1일 최대 매출 1억원을 돌파하는 큰 성과를 나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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